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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킹/저설탕/제빵기/집에서 건강한 100% 통호밀 현미식빵 만들기 :: Making healthy whole rye br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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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헤이니식탁TV 작성일21-03-22 00:00 조회2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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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헤이니식탁TV입니다. ^^
이번 영상은 집에서도 제빵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통호밀 현미식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꼭 부탁 드려요~!!!
그럼 좋은 영상으로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재료
밀가루230g, 통밀100g, 호밀70g, 현미50g, 흰강낭콩분말20g, 돼지감자10g
저지방우유250g / 왕란1개
죽염소금 또는 소금4g / 유기농설탕20g
꿀35g / 버터(식물성오일로 대체가능)20g
발효효모(또는 이스트)6g
호두35g / 건크랜베리80g

▶Ingredients
Flour 230g, whole wheat 100g, Rye 70g, hulled rice 50g, White kidney bean Powder 20g, a pig potato 10g
low-fat milk 250g / eggs 1
bamboo salt 4g / organic sugar 20g
honey 35g / Butter(Can be substituted with vegetable oil)20g
Fermented yeast 6g
walnut 35g / Gun cranberry 80g

▶레시피
1. 재료에 넣을 가루들을 고운채반에 두 번 채 쳐 내려 놓는다.
2. 제빵용기에 따뜻하게 데운 저지방우유를 넣는다.
3. 두 번 채에 내려놓은 가루분말들을 넣어 준다.
4. 가루분말들을 넣은 후 구덩이를 세군데 파준다.
5. 파준 후 설탕을 먼저 넣고 다른 한쪽에는 죽염소금이나 소금을 넣은 다음 남은 한쪽에는 효모종(또는 이스트)을 넣어 준다.
6. 다 넣었으면 덮어주면서 살짝 섞어 준다. (한가지 팁으로 자연 배양된 건조 효모종을 넣어줘도 되고 없으면 안넣어줘도 됩니다. 자연 배양된 건조 효모종은 소화흡수력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 빵을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7. 그위에 꿀을 넣어주고 계란을 넣어 준다.
8. 제빵기안에 넣은 후 메뉴에 식빵설정을 해주고 시작 버튼을 눌러 줍니다.
9. 반죽 7분 경과 후 버터를 넣어 준다.
10. 버터를 넣고 5분 경과 후 호두와 건크랜베리를 넣어 준다. (이때 건크랜베리는 2번 살짝 씻어서 5분 담근 후 키친타올로 물기 제거 후 넣어 준다.
11. 탄수화물 억제 효과가 있으며 소화도 잘되는 통호밀 현미식빵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Recipe
1. Mix all the powder.
2. Put warm, low-fat milk in a baking container.
3. Add the powder powder.
4. After adding the powder, dig three holes.
5. Add sugar first, bamboo salt or salt on the other, and Put yeast (or yeast) on the remaining side.
6. Mix well. (One tip is to add naturally cultured dried yeast or not if not. The naturally cultured dry yeast helps with digestive absorption and makes bread plentiful.
7. Add honey and eggs.
8. Put it in the bread machine, set the bread on the menu, and press the Start button.
9. After 7 minutes of dough, add butter.
10. Add butter and add walnuts and gun cranberries after 5 minutes. (At this time, lightly wash the gun cranberries twice, soak them for 5 minutes, and remove the water from the kitchen towel before putting them in.)
11. Whole rye brown bread, which is effective in suppressing carbohydrates and digesting well, is comple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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