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샘플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6:00:02 댓글 0

본문

뉴욕 대학생 vlog. 산드로 샘플세일 구경 갔다가 에르메스에서 스승의날 기념 선물 고르기


다니뉴욕 : 유니클로 잠옷 넘 귀엽따상히ㅋㅋㅋㅋㅋㅋㅋ
Linda린다 : 우와 산들로 샘플세일! 지금은 끝났겠죠..✨!!! 저도 영상보고 샘플세일 인스타 찾아놨어요!! 영상 잘보고갑니다!
100억만들기 : 이쁘심
상히상히 : 여름 잠옷 필요했는데 득템해뚜 >ㅂ<꺄하
상히상히 : 감사합니다❤

오아이오아이 샘플세일갔다가 탕진잼 같이쇼핑해요 + 40만원 하울 / HEYNEE

*this is "not" a sponsored video!*

#오아이오아이 #oioi #샘플세일 #19ss #프레젠테이션 #하울


What i wear


in presetaion

hoody - X2 (sold out!)
glasses - rowkyshop #darkbrown https://goo.gl/3ckscB
outer - 5252 by oioi (sold out!)
pants - moderntage https://goo.gl/WcPyqA
shoes - umbro http://bit.ly/2TGvbFn


in studio

hat - nerdy (sold out!)
top - zara (sold out!)




01. PALM TREE JACQUARD T-SHIRTS _yellow
http://www.oi-o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01\u0026cate_no=188\u0026display_group=1

02. LOGO TWIST VEST_green
http://52-52.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06\u0026cate_no=111\u0026display_group=1

03.
top
5252 ARGYLE PULLOVER_white
http://52-52.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34\u0026cate_no=313\u0026display_group=1

bottom
ARGYLE SLIT KNIT PANTS_white
http://52-52.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58\u0026cate_no=313\u0026display_group=1

04. PATCH RIBBON JACKET
http://www.oi-o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93\u0026cate_no=188\u0026display_group=1

05. 정보없음 info X

06. OFF SHOULDER JUMPER_white
http://www.oi-o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83\u0026cate_no=445\u0026display_group=1

07. CORSET HOODIE_white
http://www.oi-o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06\u0026cate_no=336\u0026display_group=1

08. 3WAY LEATHER MINI BAG_black
http://bit.ly/2F56mZm

09. POCKET MOUNTAIN CAP_yellow
http://bit.ly/2FeWLPZ




-

cuckoonest@naver.com
blog : https://blog.naver.com/cuckoonest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eynee_showindow

THANK YOU!
이수빈 : 언니 이번에 시코르에서 인사드렸는데 기억하시나용ㅎㅎㅎㅎ 사실 알바하다가 뒤에서 머리색이 너무 예뻐서 힐끔거렸는데 언니라서 더 놀랐어요ㅜㅜ 내적 친밀감은 엄청났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언니는 제가 어색하실 것 같아 인사만 살포시 드렸답니다ㅋㅋㅋ 실물도 너무 너무 스타일리쉬하시고 예쁘셨어요! ᴗ͈ˬᴗ͈
니모 : 이런건 어떻게 알수있울까요??
땡이 : 11:58 반대로 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젤라또 : 오랜만에 댓글달아요ㅠㅠ쏴리
오늘도 넘나예쁘시네여흙흙
진짜 저렴하게 잘사셨네요오~~
세번째에 흰색니트세트 인스타에서 보고 진짜 잘어울리고 너무예쁘다고 생각했는데ㅠㅠ가격도 착해잉...나도갖고싶다....사고싶다...돈이있는데 왜사질못하니?
네이비자켓 뒷편 미친고아닙니까?
딱언니가 좋아할 등판이당ㅋㅋㅋㅋ
살빠진줄알았는데 찌셨어여???????엥???
뽀글이 모자는 찾으셨나여???
미니백미쳤어ㅠㅠㅠㅠㅠㅠ나도나도살꺼야아.....!!!!!저도 할인받고싶습니다ㅠㅠ부럽다부러워엉엉ㅠㅠ
스펀지밥ㅋㅋㅋㅋ장면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뜬금포로터짐ㅋㅋㅋㅋㅋ
이번엔 늦었지만 다음엔 저도 한번노려봐야겠어여~
다음에 진짜로 같이쇼핑하고싶네여..
언니가 미리 저 내일여기가여~같이쇼핑해여~라고해주시면 달려가서 언니볼텐데 아쉽
대신 다음영상에서 보지모..ㅎㅎ
다음에도 열심히 댓글 달께융~~~
해인 : 1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커엽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타리매장에서 샘플 세일해요~합리적인 가격으로 우타리 옷을 만나보세요~

샘플 세일 상품은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만큼 교환이나 환불은 안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고,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조현아 : 온라인에도 올려주세요~~
저는 지방에 사는 우타리마니아 랍니다~~
해솔길 : 와우 달려가야겠네요
이쌍희 : 저도 사고 싶은데 멀리 있여서~~"
ㅋㅋ 저는162에 66 사이즈
잉잉~~^^
어떻하지
인도댁이예요
윤미선 : ㅠㅠ
부산은 안하나요
매장도 없고
이쌍희 : 매든 블라우스 있나요?

... 

#ck샘플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asti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