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이삿짐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장사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23:36:27 댓글 0

본문

[ENG] 13시간 워크맨 역대 최장근무 死다리를 올라가면... 내려올 수 없을 것 같아... | 이삿짐 센터 알바 리뷰 | 워크맨 ep.104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울 잡것덜이,,
이삿짐 센터,,, 궁금허단 댓글 많았잖여,,~
그래서,, 냅다,,, 성규 보냈지,,~~

역대급으로,,, 일혔어,, 진짜로,,,,
13시간이나 일혔다고,,~!!

높은 거 무서워허는 울 성규,,
사다리차도,, 보내보고,,, 안쓰러웠잖여,,, ㅠ

같이 일헌 선배님덜 근육 보고,, 알아봤어야 혔는데,,
이두박근 아니고,, 이사박근이여,, 증맬루,,
다덜 너무 고생하시더라,,~~

부상 위험도 크댜,,~~
선배님덜,, 늘 몸 조심하셨으면 좋겠어,,~!!

울 잡것덜도,, 늘 몸 조심허고,,~~!
이사갈 잡것덜은,,, 연락혀,,~~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이삿짐센터 #이사 #극한알바
#직업리뷰 #알바리뷰
#스튜디오룰루랄라랄라
kzaisar : This was a very stressful and physically taxing job. While very convenient for the customer, one of the points when moving houses is that u finally have the chance to sort out all of the stuff we have hoarded over the years and throw stuff out.
Jaeseong Lee : 시작이 반이라는 선배님 말씀... 크...
Yong 2imda : 부모님이 31년간 이삿짐을 하셨습니다 남들이 힘들어 하는 이삿짐 나에게는 이삿짐이 할만하다라는 마인드로 키워주신 부모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유Sun : 13:30 킬포
고은비 : 우리 아빠도 이삿짐 하시는데 ㅠㅠㅠ 아빠 퇴근하시면 안마해드려야겠다••• 이사하실 일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하핫 !!

이삿짐센터에서 견적보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탈북민손봄향 #이사가요 #5월20일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 시간: 오후9~10시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 종료: 오전2~3시

화수목금토일


월요일 휴방입니다
배규리 : 옷이 얼마나 많으신거예여 ㅋㅋㅋㅋㅋ
(요즘 유튜브 안보려구 노력중인데 봄향언니 영상은 못참겠네용 +_+ 잼난 영상 감사합니당❤️❤️)
오이story : 귀걸이소리가 들리네여...ㅋㅋ
이은주 :
ᄋ. : 근데 제가 언니 몸매였어도 옷사는게 즐거워서 옷 진짜 쌓아둘꺼같아요ㅠㅠ
진별 : 이사짐센터 아저씨가 배란다 벽깨놓고선 말도안함 ㅅㅂㅡㅡ

반드시 알아야할 이삿짐센터 잘 고르는 방법(이사 호갱 되지 맙시다!)


삼형제 : 이삿짐은 어떤 업체에서 하는게 중요 한게 아니고 복불복 입니다 현장에서일하는 사람이 누가 오는가에 따라틀려요 일잘하는 분들은 거의 대형업체 에는 없어요 대형업체는 까다로워서 일할줄 아는사람은 거의 안갑니다 대형업체는 거의 초짜나 외국인 위주입니다 이사견적볼때 한국인만 보내달라고 옵션에 추가하세요 외국인은 취업비자 있어도 이삿짐 일하는거 다불법이에요 신고하세요 추가로 비용 저렴한데는 이유가있어요 초짜 외국인 위주
kid A : 혹시 이사하다 사고시 보상은 특약사항은 어떻게 기입하는게 좋을까요?
ming ming : 정식업체 kgb 이사업체도 엉망인 업체 많아요
소장이 친절해도 직접와서 일하는 사람들이 용역이나 일당제 경우가 많아서
엉망인 경우 굉장히 많습니다
angella lee : 제가 강추하는 업체는 삼성꼼꼼이사입니다!!!! 네이버검색하면 다 나와요.....견적도 이사하는분이 보러오셔서 더 믿음이 가고요 피톤치드 스팀살균해줬어요.그리고 고객한테 다 정성을 다하시는게 느껴져서 감동했습니다.
010 -9940-4054 제가 이용해보고 적은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구독꾹누르고 갑니다~
퍼블(Purble) : 해당 사이트에 원룸이사 업체도 등록되어있나요?

... 

#대천이삿짐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asti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